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병원소개 › 병원장인사말

병원장인사말

천사요양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번 신축 개원하게 된 저희 병원은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친절을 추구하겠습니다.

우선 광주에서는 가장 넓은 공간에, 넓은 복도, 넓은 휴게공간, 넓은 입원실을 확보했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3층 전체는 입원실을 모두 없애고 물리재활치료실, 인공신장실 및 환우 분들의 휴게공간으로만 활용합니다. 이곳은 수치료뿐 아니라 음악, 영화관, 놀이방까지 확보하여 환우 분들의 건강증진뿐 아니라 여가 활동의 공간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저희는 최상의 의료진 확보가 요양병원 서비스의 첫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한방과 등 노인 환자에 가장 중요한 진료과 과장님을 확보하였습니다. 추후로도 환우 분이 늘어가면 그에 상응하는 노인 환자에 최우선인 진료과부터 늘려갈 계획입니다.

또한 아로마 마사지사, 구강관리사 등을 확보하여 이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치료 이외에도 노인 환자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부분을 보완할 것입니다. 또한 병동 상담사를 상시로 활용하여 환우 분들의 진료 이외의 여러 불평이나 고민도 최대한 해결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 유일의 수치료실을 운영하여 수치료뿐 아니라 안전한 수중운동을 가능케 하여 환우 분들의 약해진 근력 강화 및 운동능력 향상뿐 아니라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 유지에도 기여할 계획입니다. 이 외에도 저희는 암 환자 치료, 재활치료, 신부전 환자의 투석치료를 같이 시행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최고의 요양병원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부족한 점이 있으면 기탄없는 질책 주시고 잘 한 점이 있으면 칭찬해 주십시오. 한자리에 머물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개선해가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천사요양병원 병원장
김 도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