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열린공간 › 보도자료

보도자료

작성일 : 17-08-18 11:46
게시판 view 페이지
[광주일등뉴스]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친절 ' 천사요양병원 개원'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20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친절 '천사요양병원 개원'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친절을 추구하는 천사요양병원(원장 김도용)이 11일 오전 11시 광주 북구 북문대로 18(운암동)병원에서 개원식을 했다.

 

 

김도용 천사요양병원장은 개원식에서 "천사요양병원은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친절을 추구 하겠다.이 지역 최고의 노인요양병원, 한 자리에 머물지 않고 끊임 없이 변화하고 개선해 가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원식에는 김도용 천사요양병원장, 신미하 여사, 최경환 국회의원, 김성환 동구청장, 김동찬 광주시의회부의장, 정광영 북구노인연합회장, 임의숙 천사요양병원홍보이사, 석동근 행정원장, 임동명 내과원장, 오용택 외과원장, 선형석 재활의학과원장, 부덕임 (사)솔잎쉼터 이사장, 김지성 군과 지역어르신 500여명이 참석했다.

 

최경환 국회의원, 정광영 북구 노인연합회장, 김동찬 광주시의회부의장, 김성환 동구청장은' 천사요양병원 개원식에 참석해 '최근 현대사회는 급격하게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것이 현식이다. 그런 가운데 광주에서 가장 넓고, 최신식 천사요양병원의 개원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며 " 천사요양병원이 누구나 쉽게 열고 들어올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여 어르신들이 ㄱ자ㅏㅇ 편안한 요양병원으로 발전시켜 주기 바란다"고 축하는 전했다.

 

김도용 천사요양병원장은 “광주에서 가장 넓은 공간에, 넓은 복도, 넓은 휴게공간, 넓은 입원실을 확보했다. 특히 3층 전체는 입원실을 모두 없애고 물리재활치료실, 인공신장실 및 환우분들의 휴게 공간으로만 활용했다. 이곳은 수치료 뿐 아니라 음악, 영화관, 놀이방가지 확보해 환우들의 건강증진 뿐 아니라 여가 활동의 공간으로 활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덧붙여 김 원장은 “저희는 최상의 의료진 확보가 요양병원 서비스의 첫 번째라고 생각하고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한방과 등 노인환자에 가장 중요한 진료과 과장님을 확보했다. 추후로도 환우분이 늘어가면 그에 상응해 노인환자에 최우선인 진료과부터 늘려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도용 천사요양병원장은 개원식에 참석한 지역어르신에게 "어머님, 맛있게 잡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광주일등뉴스 본문 발췌
http://www.igj.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84